총알오징어x 새끼오징어x 그런건 사지 않아요^^ 접시가 큰거라 작아보일 수 있어요~) 간만에 오징어통찜 그 내장맛이 넘 먹고싶은거 있죠~ 오징어 사다가 맛술 넣고 쪘는데 넘 고소하고 녹진해요 ㅎㅎ 남은 오징어 두마리는 낼 짬뽕 밀키트에 넣어먹어야할듯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