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슐 4박스 구성이고 가격은 57,900원으로 확인했어요. 드시모네 평소에 드시던 분들이나 가족 유산균 챙기시는 분들은 한번 비교해보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캡슐이라 보관하기도 편하고 매일 챙겨먹기에도 부담 없는 타입이라 저도 가격 괜찮은지 보고 있었어요. 필요하셨던 분들은 오늘 한번 확인해보세요! https://toss.im/_m/JfoQ0CkC
토스쇼핑 드시모네 365 캡슐, 450mg, 30캡슐, 4박스 toss.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