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패딩 답답하고 불편해서 숏패딩 예쁜거 보다 샀던건데 겨울에 이것만 입어요ㅎㅎ 크롭 기장에 핏 예뻐서 다리도 길어보이고 씬에어라 가벼워서 운전할때나 데일리로 딱이에요 구스90%비율이라 한겨울에 입기도 좋아영 30만원대 산건데 저렴해요 신한카드 할인받음 127,880원으로 싸요! https://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aspx?itemno=F5796224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