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토스에 드시모네 365 올라온다고 해서 공유해요
캡슐 4박스 구성이고
가격은 57,900원으로 확인했어요.
드시모네 평소에 드시던 분들이나
가족 유산균 챙기시는 분들은
한번 비교해보셔도 괜찮을 것 같아요.
캡슐이라 보관하기도 편하고
매일 챙겨먹기에도 부담 없는 타입이라
저도 가격 괜찮은지 보고 있었어요.
필요하셨던 분들은 내일 한번 확인해보세요!
https://toss.im/_m/FzxDM8Uo
토스쇼핑
드시모네 365 캡슐, 450mg, 30캡슐, 5박스
toss.i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