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티 러버라 ㅎㅎ 이런 기본템 너무 좋아요
할인할때 깔별로 쟁여두면 돌려가며 입으면 돼서 옷 걱정 없더라구요 ㅎㅎㅎ
깔끔해서 아무 바지나 다 잘어울려요
중고등 아이들은 교복안에 이너템으로도 많이 입고 그냥 체육복 바지랑도 많이 입어요
https://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aspx?itemno=F493779689
(대구신세계)(공용) NT7UR08 코...
33,310원
itempage3.auctio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