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피부가 칙칙한 기분이라 ㅠ 지인이 콜라겐이 좋다고 해서 찾아보다가 가격 좋은 것 같아 공유해용~~ 석류라 새콤달콤해서 간식으로도 좋을 것 같고 스틱형이라 들고다니면서 먹기도 좋을 것 같아용 ㅎㅎ 한포당 660원인데 4박스 사면 더 할인되서 전 4박스 쟁였네용
https://smartstore.naver.com/andyou_kr/products/13586337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