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에 쿠팡에서 사서 쓰고 있는데 오늘 다이소 갔다가 발견했어요 반가움도 잠시.. 다이소가 더 싼데!!! 에라이
보시다시피 붙이면 좀 모양새가 웃겨요ㅎㅎ 딸이랑 잠들기전(둘다 입벌리고 잠ㅜ)에 나란히 누워서 붙이고 자는데 말 못하니까 더 일찍 재워버리기~ 일석이조 ㄱ이득이쥬 붙이기 싫어하면 잘때 입벌리면 벌레 들어간다고하면 잽싸게 붙여요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