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워후 수건으로만 말리면 완전히 안말라서 바디드라이어 쓰고있는데 보송보송 하게 잘마르고 좋더라구요 냉풍, 온풍 2가지 모드있고 바람이 기분좋게 나와서 아이가 사용하기도 딱 좋아요! 할인쿠폰도 있으니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특가하길래 공유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