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감소재라서 시원하고 찰랑거리는 핏도 넘 괜찮아요!! 긴바지 반바지 다 주는 3종세트라서 휘뚜루마뚜루 입기 좋은것같아요~~ 색상도 7개나 돼서 저는 핑크랑 베이지 샀어요 ㅎㅎ 두개 섞어입어도 좋은 것 같아요!! https://www.lotteon.com/p/product/LO2657310046?entryPoint=b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