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려운 여름방학이 오고 있어요 ㅠㅠㅠㅠ 7월 말까지라 쟁여뒀다 다녀오려구요~~ 금액이 오르긴 한 것 같은데 그래도 정가보다 훨씬 저렴하네요! 구매하니 바로 큐알발송되서 바로 입장 가능한 것 같아요 미사용시 환불도 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