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 서울시립은 미리채널추가했는데 안주더라고요. 보니 기존 채널 추가했던 사람부터 줘서 끝나는듯요. 이것도 기존 친구들부터 준다하니 안들어오면 끝난거인듯요. 부여꺼 예쁜데 꼭 들어오믄 좋긋네요.
http://pf.kakao.com/_SKFwx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