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가 어려서 항상 쟁여템으로 가지고 있는데 저렴한 것 같아 공유해요! 쿨링패치도 잘떨어지는게 많은데 이거는 완전 착붙!!! 꼭 열날때 안쓰더라도 더울때 쓰면 좋더라구요~ 이제 계속 더워질거라 전 3개 쟁여서 무배로 받으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