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볼 넓으셔도 OK! 예민한발도 OK! 이쁜데 발까지 편하니 아주 기특한 운동화에요 쿠션감이 진짜 좋아요 런닝한다고 하루 한시간 뛰는데 발바닥에 피로감이 안생겨요~ㅋ 쿠션감이 푹신❣️ 발에 착감기는 편안함! 특이한 패션화로 신고 싶으시면 오크먼트 강추요 https://mobile.auction.co.kr/ego.aspx?t=vp&p=D5789633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