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 먹어보고 국물도 진하고 고기도 부드러워서 ㅎㅎ 아이들이랑 쟁여뒀다 먹기 좋더라고요 할인할때 쟁여템~~~ 찐 가성비 좋아요 ㅎㅎ 저희 남편은 얼큰파인데 순대,얼큰도 선택할 수 있어서 좋네요 https://store.kakao.com/daegeonmyeongga/products/271792137
대건명가 돼지국밥 630g x 6팩 (돼지/순대/얼큰) 카카오톡 스토어 daegeonmyeongga store.kaka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