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산할때나 야외활동 할때 쓸모자 보다가 예뻐서 샀어요~ 모자 핏 이상하면 얼굴 커보이는데 핏도 예쁜거같고 챙 길어서 목까지도 자외선 차단되는듯해요!! 차단율99%고 물놀이때 사용해도 좋겠네요 다른곳은 1개 만원중반대인데 1+1이라 저렴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