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여성 롱패딩이 지금 17만원대로 내려왔네요ㅎㅎ
작년 겨울에 패딩 하나 사려고 보다가 가격 보고 놀랐던 기억이 있어서 저는 역시즌 할인 뜨면 한 번씩 챙겨보데
지난번에 사고싶었던 구스롱패딩 싸게 떠서 바로 쟁였어요!!
씬다운이라 가볍고 따뜻해서 오래 입을거같아요~~
롱패딩은 유행 크게 안 타고 한 번 사두면 몇 년은 입는거라 오히려 역시즌 비수기에 사는 게 훨씬 이득인 것 같아요
디자인도 깔끔하니 넘이쁘네요^^
https://www.lotteon.com/p/product/LE1221840575?mall_no=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