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로미미 플리츠 상하복 7510원해요! 찰랑찰랑하고 엄청 얇은데 편해서 여름에도 입히기 좋아요! 가격도 저렴해서 색별로 쟁이기 좋은거 같아요ㅎㅎ 사이즈는 블랙이랑 핑크 90빼고 다 있고 화이트는 90부터 다 있어요! 사이주빠지기전에 겟하셔용☺️
5%적용하면 7510원 나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