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리터가 저는 개인적으로 제일 들기 편한거 같아요 1리터는 너무 금방이고 3리터는 힘들어서요 아기세제랑 섬유유연제 3개 모두 2리터인데 2개 사면 아기세제 1리터 리필 2개 준다 써져있어요 리필 세제 2개 주니까 용기 있으신분들 2개 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