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안 후 기초화장품 바르고 면봉으로 기미가 난 곳 발라주면되서 사용하기 편해요 :)
지속적으로 써보니 옅어짐이 느껴져요 ㅎㅎ 효과 만족♥️
여름에 자외선 쎄면 기미 또 올라올테니 꾸준히 관리하면서 바르려고 하나 또 샀어요^^
간편 홈케어템 추천요
https://smartstore.naver.com/etwbf__/products/6182771054
pro.w 나이트크림 수분 영양 탄력 바르는 콜라겐 블래미쉬 크림 : ETGBA
[ETGBA] EveryThing Gonna Be Alright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