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겨울 휘뚤마뚤 입을 패딩보다 샀던건데 겨울엔 이것만 입고다녔어요..ㅋㅋ 레귤러핏이라 핏 깔끔하게 떨어져서 심플하니 예쁘고 무릎까지 가려주니까 바람1도 안들와요 추위많이 타는분들은 필수템이요!! 30만원대 산건데 저렴하게 떠서 이번에 엄마꺼 사줬네요^^ https://www.gsshop.com/prd/prd.gs?prdid=1127541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