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나 남편이나 소머리국밥 좋아해서 자주 시켜먹는데 최근 정착한곳이에요!! 잡내있음 잘못먹는데 국산 머릿고기 사용이라 잡내도 없고 국물맛 진해서 맛있어요!! 5분만 끓여 먹음 되서 편하고 팩당4,700원꼴로 초핫딜로 떳네요!! 리뷰 좋으니 구매하실분은 참고하셔요!! https://smartstore.naver.com/your_homeday/products/128284434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