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포스팅은 네이버 쇼핑 커넥트 활동의 일환으로,
판매 발생 시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 원문 게시글
맘스홀릭올해 신비복숭아 3일 남았어요!! 1kg 8,200원 여기가 젤맛있어요
신비복숭아 진짜 좋아하는데 여기가 진짜 맛있어요
당도도 높고 한 입 베어 물 때마다 달콤한 과줍이 퍼져서
계속 먹게 되요 ㅎㅎ
올해 벌써 신비복숭아 시즌이 3일 남았다고 하네요
가격도 저렴해서 공유해요 ㅎㅎ
https://smartstore.naver.com/modnimall2/products/13628870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