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아들처럼 사춘기온 고학년 남자애들 추천요!
만원 초반치고 퀼리티가 대박요ㅎ
몇만원 주고 산 바지보다도 이 바지가 더 편하데요
여름에도 긴바지만 입어서 여름 바지 필요해요 ㅜ
얇지만 스판 많은 탄성소재라 흐물렁하지 않고
잘마르고 시원하니 안 덥다고 잘입고 나가요ㅋ
https://mobile.auction.co.kr/ego.aspx?t=vp&p=F574441463
폴햄키즈 여름 긴바지 울트라탄성 카고 조거팬츠 PKG2PT3771
mobile.auctio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