좁쌀,비립종많은 피부인데 약국에서 샀다가 지금은 정착해서 쓰고있어요~ㅎ 좁쌀,비립종에도 좋은데 피부결이랑 피부톤도 같이 개선되서 요즘 이것만써요 클렌징오일이랑 토너도 9,900원이라 저렴하고 네맴회원은 15%적립되서 체감가는 더싸요 https://brand.naver.com/itfu/shoppingstory/detail?id=5002810816&page=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