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제 요금제는 보통 길게는 7개월 정도마다 핫딜 요금제 찾아서 알뜰하게 갈아타고 있는데요.
애들 요금제까지 기간 맞춰서 갈아타는건 은근 신경이 많이쓰이는 일이더라고요 ^^;;
그래서 첫째는 현재 2천원대 평생 알뜰요금제로 사용중인데요. 이번에 둘째 핸드폰도 개통해주려고 알아보다가보니 티플러스 990원 평생요금제가 괜찮아 보여서 신청했어요. 원래는 1490원요금제인데 좀 더 할인이 붙은것같아요
둘째는 신규개통으로 신청하고,
첫째는 기존 번호 그대로 번호이동해서 바꿔주려고요.
망은 SKT망이라서 괜찮을 것 같고,
(KT망은 진짜 잘안터지더라고요;;)
유심은 유심구매하기에서 택배로 신청했어요.
택배비는 무료라 따로 부담 없어서 그냥 기다리기만 하면 되요~ 큰애꺼는 교통카드 곧 쓸지 몰라서 NFC 유심으로 신청했고,둘째는 일반 유심으로 신청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