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개 세트가 8,930원이네요~ 개당 가격이 2,237원 정도 해요
요즘 햇빛이 너무 강해서 운전할 때 팔이 따갑더라고요ㅠㅠ
그래서 팔토시 하나 장만했는데 플리츠 디자인이라 답답해 보이지 않고 여유핏이라 착용감도 편해요ㅎㅎ
손목부터 팔 전체까지 가려주니까 운전할 때나 산책할 때 은근 유용하네요.
쿨토시라 그런지 일반 팔토시보다 덜 답답한 느낌이고, 여러 세트라 세탁 돌려가면서 쓰기 좋아요~
골프 치시는 분들이나 운전 많이 하시는 분들은 하나쯤 있으면 괜찮을 것 같아요 :)
https://item.gmarket.co.kr/Item?goodscode=44698424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