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폰 적용하면 2벌세트 7,845원 벌 당 3,922원 이 가격이면 색상 고를 필요 없을 듯해요 사이즈 있으면 무조건 구매각!! 이네요 이미 사이즈 품절 많네요 울 큰애 아기때 유니클로 입히다 불매 시작 돼서 탑텐으로 갈아탔었는데요 사이즈 더 여유있고 더 얇고 해서 한여름에도 입히기 더 좋아요 https://itempage3.auction.co.kr/DetailView.aspx?ItemNo=F4927455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