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토마토 철이라 그런지 맛있던데 토망고가 실하니 좋더라고용 ㅎㅎ 한팩에 2천원대고 스테비아가 달달하니 그냥 먹어도 맛나요~ 배송비쿠폰 받으시면 무료로 배송되니 스테비아 방토 좋아하시는 분들 봐보셔용 https://m.nsmall.com/goods/35090435